박종현

KSG란?

by 박종현 정보부장 posted Jan 16, 201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 

1. KSG란?

- Knowledge Sharing Group (이하 KSG) 는 "지식 공유 그룹" 입니다.

KSG.jpg

 

  

 

 

2. KSG의 역할은?

- 커뮤니티 내에서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가진 프런티어들의 경험을 KAAS 서울지부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

컨텐츠로 가공하여 회원님들에게 다양한 이론-경험적 지식을 공유하는 목적을 가집니다.

- KSG의 멤버는 월 1회 새로 개편될 KAAS 서울지부내 [ KSG ] 그룹 카테고리에 컨텐츠를 게시, 지식을 공유합니다.

- 지부내 연수에서 KSG로서 세미나를 제공하게 됩니다.

- 지적 호기심을 가진 회원과 KSG간의 만남을 주선하며, 멘토링 시스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.

 

 

  

 

3. KSG의 멤버로서 갖춰야할 소양은?

- KSG의 멤버는 철저하게 공익 목적을 추구 합니다. 따라서 멤버 개인의 희생을 기본으로 합니다.

- KSG의 멤버가 갖춰야 할 필수 항목은 "실행력" 입니다.

- "실행력" 검증을 위해 커뮤니티 내에서 1년간의 활동 실적을 참고하게 됩니다.

 

  

 

 

4. KSG의 멤버는 우주/천문 분야의 전문가 인가요?

- KSG의 멤버는 우주 분야의 전문가 또는 천문학 분야의 전문가만 선발되는 것이 아닙니다. 다른 분야에 종사 또는 기여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우주/천문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커뮤니티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간 회원이면 충분한 지원 자격을 가지게 되며 지식 공유를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지식 공유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있다면 누구나 전문가로서 활동하실 수 있게 됩니다.

  

 

 

 

5. KSG의 인원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?

- KSG는 5인 이상 10인 이하의 커뮤니티 프론티어 그룹으로 결성되게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