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도 마무리 및 천문력 배부

by 윤영구 지부장 posted Dec 18, 2018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안녕하십니까.

지난 12/4일 송년회를 끝으로 2018년 서울지부 행사가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.

한해 동안 수고해주신 운영진들과 관심을 가져주신 지부 회원들께 감사 드립니다.

2월 총회에서 지부장으로 선출 되었을 때만 해도 지부운영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큰 과오 없이 한해를 마칠 수 있게 된 것은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 입니다.

천문학회는 천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모여 활동하는 것은 동호회등과 유사 하겠지만 본인이 좋아하는 것 만 하는 것은 아닌, 해야 할 일이 있는 공익적인 특성이 있습니다. 이런 특성상 어떤 때는 반의무적으로 시간을 할애 해야 하는 어려움도 따르게 되는데 학회에 대한 애정이 없다면  활동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.

내년에는 올해 좀 부족했다 생각되는 관측활동을 강화 하고자 합니다.

이를 위해 올해 우수한 성적으로 연수를 마치신 분들을 운영진으로 위촉 하였습니다.

내년에도 지부회원님들의 적극적이고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금년에 본회에서 제작한 천문력(벽걸이용, 탁상용)을 천문인축제한마당(11/17)과 송년회(12/4)에서 배포 하였으나 시간이 안되어 참석 못하신 분들이 있습니다.

이에 우편 발송을 하고자 하니 필요하신 분은 댓글(이름, 주소, 핸폰번호)로 신청해 주기 바랍니다. 단 발송 비용은 개인부담 이며 천문력 배부대상인 2018년 학회 정식회원만이 신청 가능 합니다.   

일정상 12/27일까지 접수 받고 발송비용은 개인문자로 발송 예정 입니다.

 

올해도 이제 2주 정도밖에 남지 않았는데 남은 기간 잘 마무리 하시고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 맞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


Articles

1 2 3 4 5 6 7 8 9 10